벌써 겨울이 성큼 나가왔네요~~ㅜㅜ
학교는 왜이렇게 1년 내내 바쁜지 ...간만에 업데이트 합니다.
10월 축제와 연계하여 학기 초 수행평가 계획에 포토존 만들기 모듬활동을 넣었답니다.
어떻게 생각하면 공공미술 단원에도 적용 가능하고, 전시 기획하기 단원. 미적체험 단원 등에도 적용가능해보이네요~
모듬활동이다보니 평가계획을 단순화 시켰습니다.
작품평가 15% (창의성 5% 조형성 10%) | 동료평가 5% (모듬 호감도 평가) |
축제 전시와 같이 진행하니 전시가 좀 더 풍성해 보이는 효과가 있네요~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보내면 상품권을 지급하는 내용을 팜플렛에 넣었답니다.
재료는 모듬협의를 통해 컨셉을 정하고 재료를 주문받아서 제가 맞춤주문을 해 주었답니다.
그럼 바로 사진으로 확인해보실까요?~^^
여기까지는 활동사진입니다. 작품의 질을 떠나 즐겁게 활동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