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  • 교실에서 예술을 가르치는 수업 예술가
카테고리 없음

국립현대미술관 아트 키트 리뷰 <이중섭 아트 키트>

by 햇님이 마미 2023. 8. 24.

국립현대미술관에  간김에 아트샵에 들렸는데 아트 키트들을 팔더라구요.

 

그래서 제가 싹 다 사봤습니다.

 

하나 하나 리뷰를 해 보려구요.^^

 

첫 번째 키트는 <이중섭 아트 키트>에요.

 

가격은 만원대 초반이에요. 가격대가 있다보니 단체로 구입하기는 어렵고

 

모둠별로 활동할 수 있는 정도로 구입해도 충분히 활용가능할 것 같아요.

크기는 A4용지 보다 작은 사이즈의 상자에요

키트안에는 이중섭 그림 워크지, 은박 마분지, 먹지, 이중섭 그림 도안, 이중섭 연필 등이 들어 있어요.

연필이 가장 맘에 들었어요^^

 

 

이중섭 그림을 감상하면서 진행할 수 있는 워크지 내용이에요. 복사해서 수업에 활용하셔두 될 것 같아요.

난이도는 초고에서 고등까지 폭넓게 사용 가능하구요.

 자!!  이제 키트를 한 번 만들어 볼까요? 이 때가 젤 설레네요 ㅋㅋㅋ 

맨 밑에 은박 마분지, 그 위에 은지에 표현하기 도안을 올립니다.

그리고 힘을 빡 줘서 따라그립니다.!!!! 

 

 

짜짠~!!!!   근데 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생각보다 연하게 표현되더라구요... 약간 실망했네요 ㅜㅜ

 

         

총평입니다.!!!!!  감상활동지 활용 굿! 도안 활용 굿! 키트 자체는 음.... 소소에요. 그렇지만 은박 마분지 대신에 스크래치 페이퍼 사용하신다면 충분히 수업 활용 가능성 좋습니다.!